skip to Main Content

군산대 인문산학협력센터, 프로그램 기획 공모전

군산대 인문산학협력센터, 프로그램 기획 공모전
군산대학교 LINC+사업단 인문산학협력센터에서는 지난 17일 재학생 취업 역량강화를 위한 우수 프로그램을 발굴하기 위해 기획한 군산대 인문산학협력센터 프로그램 기획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.

공모전에는 △역사를 활용한 지역축제 개발, △주요 관광지 및 맛집 리뷰를 통한 지역 알리기, △지역 콘텐츠 개발 및 미디어를 활용한 역사 탐방, △관광지 탐방과 드라마 형식의 군산관광 홍보 동영상 제작 등 전공 및 취업 역량을 강화하고 군산지역 관광 활성화에 도움이 될 작품들이 다수 출품됐다.

김동익 산학협력단장을 비롯해 이혜자 인문대학장, 장영철 인문산학협력센터장, 인문산학협력센터 운영위원들이 심사를 맡았다.

심사위원들은 “발표 및 표현능력, 참신한 아이디어와 다양한 접근 방식이 돋보였다”며 “우수한 아이템은 군산지역 관광 활성화 및 지역경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보완해 사업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”고 밝혔다.

최우수상에는 GAU(Gunsan And yoU)팀의 ‘군산 그리고 너’가, 우수상에는 ‘미디어와 함께하는 군산’ 및 ‘근대 군산의 거리와 삶’이 선정됐다. 장려상은 ‘새만금평화풍등축제’, ‘군산8경과 포토존’, ‘군산역사리뷰블로그’ 등이 차지했다.

군산대 링크플러스 인문산학협력센터는 선정된 우수 프로그램을 보완해 군산지역 관광 활성화 및 재학생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한 지원 사업으로 운영할 계획이다.

머니투데이 / 문수빈 기자 |입력 : 2017.10.19. 16:07

Back To Top